Notice

Notice

2022 서울대학교 국제하계강좌(SNU ISP) 수강료 납부 절차 안내(본교생 및 국내대학 학점교류생)

페이지 정보

Author Admin Date2022.05.17 Hits1,502

첨부파일

본문

서울대학교 재학생 및 학점교류 중인 국내대학 학생분들의 수강료 납부 및 신청내역 확정 관련 절차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바랍니다.


※ 폐강된 교과를 업데이트 하고있으니 게시판을 꼭 참조하시고, 폐강교과목 수강자는 폐강 교과목에 대해선 입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<1과목당 121,500KRW>

( ex) 2과목 신청후 1과목 폐강된 학생은 고지서에서 243,000원이 확인되지만, 121,500원만 납부 가능)

수강료 납부

수강료 납부 기간: 5. 19() 10:00부터 5. 27.() 16:00까지 납부 (고지서 출력기간도 동일)

수강료: 정규 하계강좌와 동일하며, 고지서 확인

※ 수강료 납부 3~5일 이내에 확인이 진행되며 최종 등록이 완료되면 STATUS 내역이 납부확인으로 변경됨

○ 납부/신청내역 확인 방법: 학사행정-대외교류-국제계절강좌신청 화면 우측 상단 고지서출력 버튼 클릭

- 고지서에 기재된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 (필수: 세부사항 붙임파일 참조)

기한 내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을 시, 수강신청 일괄 취소

 

□ 설/폐강 관련

전공교과목의 경우 수납인원 20명 미만일 시 해당 교과목 즉시 폐강됨에 유의

- 폐강 공고: 6월 초 국제하계강좌 홈페이지 공지 안내

- 폐강 시 납입금 전액 반환 또는 타 교과목 잔여석으로 이동 가능

 

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

개강 전 수강취소: 6.22.() ~ 6.28.()

담당교원 승인 불필요

- 마이스누 포털에 등록한 은행계좌로 수강료 전액 반환(7월 말까지 순차적으로 일괄 반환)


개강 후 수강취소: 6.29.() ~ 7.15.()(1/2선)

수강신청취소원 제출(담당교원 승인 내역 첨부)

개강일 후 ISP 홈페이지에 취소 신청 절차 안내 및 수강신청취소원양식 게시 예정

- 마이스누 포털에 등록한 은행계좌로 수강료 반액 반환(7월 말 일괄 반환)

1/2선 이후 수강취소 불가, 수강료 반환 없음에 유의